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

by 복스네 2020. 4. 1.

며칠전 시댁에서 쪽파를 보내주셨어요~

밭에서 뽑자 마자 보내주신 거라 어찌나 연하고 싱싱하던지 넘 맛있어 보였습니다

쪽파를 용도에 맞게 정리하면서 파향을 맡으니 갑자기 사골곰탕이 너무 먹고싶어지는거에요 

진짜 쌩뚱맞죠? ㅋㅋㅋㅋ

급 지인찬스를 동원하여 추천을 받은 뒤 인터넷을 써치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


그 중 가장 지인들에게 인정을 받은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으로 결정하고 우리의 쿠팡맨이 있는

쿠팡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1박스에 10인분이 들어있으며 2박스에 가격은 22400원

계산하여 보면 1인분 1120원입니다


저는 이렇게 포장된 곰탕 종류를 처음 구입해 보는 거라서 

가격이 비싼건지 착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변 지인들 말로는 약간 비싼편이지만 맛은 젤 좋다고 하더라구요.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케이스 옆면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케이스 뒷면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케이스 옆면


포장에는 자세한 설명이 쓰여 있네요

일단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은 100% 무항생제 국산한우뼈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곰탕을 써치하면서 보니까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수입육 뼈를 쓰고 있더라구요.

특히 도가니 종류는 수입육이 많았어요.

일단 100% 국산한우뼈라고 하니 안심입니다.


먹는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는 데요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은 가스렌지, 전자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장을 뜯어포니 참 앙증맞은 사이즈의 소포장팩이 10개 들어있네요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소포장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소포장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소포장


사이즈 보시라고 자와 함께 찍어 보았습니다

세로 약 12cm 가로 약 5cm정도 되네요~

사이즈를 보니 이게 1인분이 과연 맞을까 의심이 들기 시작합니다.

과연 곰탕이 맛을 내기는 할 수 있는건지 ㅡㅡ;;


저희는자스렌지를 이용해 조리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케이스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일단 1포당 380ml의 물을 준비합니다.

저희는 2인분을 준비할 것이기에 대략 800ml를 준비하였습니다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물 끓이기


냄비에 준비한 물을 넣고 먼저 끓여줍니다.

물이 팔팔 끓기 시작하면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을 1포씩 뜯어 부어줍니다.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끓는물에 농축액 부어주기


그리고 1분간 더 끓여줍니다.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1분간 더 끓이기


국물색이 정말 뽀얗죠?? 냄새도 사골곰탕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1분만 끓이고 나서 시골에서 온 쪽파를 듬~~뿍 넣어주고

소금간을 한 뒤 맛있게 먹어줍니다!!!!!


당신의 부엌 - 한우사골농축액각자의 기호에 맞게 파 넣기


쪽파 색도 너무 이쁘죠?

뽀얀 국물에 싱싱한 쪽파가 들어가니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신랑이랑 밥 말아서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네요 ㅎㅎ

복스님은 2그릇 뚝딱~!!!

저는 곰탕에 쪽파 잔뜩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쪽파로 국물을 다 덮을 수 있을정도로 넣어 먹었어요 ㅋㅋ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에 저녁으로 뜨끈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몸도 풀리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맛이 너무 가볍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충분히 깊은맛이 났어요.

고소하기도 하면서 느끼하지는 않은

제가 먹고싶었던 곰탕맛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물 끓여서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만 넣어주면 되니 이보다 간편할 수도 없습니다.

여행 다니거나 할 때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가스렌지를 이용하여 요리하였지만 전자렌지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니

어디서든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먹기 딱이네요

또한  유통기한도 1년으로 매우 넉넉해서 사두고 급할 때 하나씩 꺼내어 먹어도 좋을 듯 해요

된장찌개나 라면, 만두전골 같은 요리의 육수로도 손색이 없다하니

다음엔 육수로 사용해서 다른 음식을 도전해 봐야 겠어요.


당신의 부엍 한우사골농축액은 재구매의사 90%입니다.!!

왜 100%가 아니냐!!!

비교대상이 없어서요 ㅎㅎㅎㅎㅎㅎ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거라 다른 제품의 농축액과 비교가 불가했습니다

그래서 다음엔 다른 제품을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

좀 더 저렴한게 정말 많더라구요.

보통 1키로 단위로 파는게 9000원에서 15000원 미만이면 주문이 가능했어요

농축액으로 1키로 였기에 인분으로 따지면 80인분정도 된다고 하네요

80인분!!!!!!!! 헉!!!!!!!!!!

근데 80인분이면 전 질릴지도...ㅋㅋㅋ

암튼 다른제품과 비교가 불가능하여 10%는 제하였습니다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농축액의 별점은 별 4개입니다!!!

★★★★


오늘도 모두들 고생하셨어요^^

우리 조금만 더 잘 버텨내어 봅시다

오늘도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다들 굿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