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코스트코 제품리뷰 - 생활용품편] 커클랜드 니트릴장갑

by 복스네 2020. 3. 30.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너무 유명한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입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


아마 요제품은 사용하시는 분들은 계속 사용하시는 그런 제품일거에요

저희집도 그렇거든요 ㅎㅎㅎㅎ


사이즈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S와 M, 그리고 L 사이즈

L 사이즈도 구매했는데 그건 시아버님 가져다 드려 사진이 없네요

S 사이즈는 제가 사용할 거구요

M 사이즈는 저희 신랑 복스님께서 사용하실 거랍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 사이즈구별

상자의 측면을 보시면 오렿게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요렇게 그림대로 손을 가져다 대보면 되는데요

저는 딱!! S 사이즈네요 ㅎㅎㅎㅎ

저희 복스님은 M 사이즈와 L 사이즈의 중간이었어요

약간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L 사이즈를 일단 먼저 구매했답니다.

사이즈가 크면 저희 시아버님 가져다 드리면 되거든요 ㅎㅎㅎ

저희 시아버님이 요 니트릴장갑을 정말 좋아하세요.

밭일 할 때 쓰기도 너무 좋다고!! 

그래서 L 사이즈를 구매하여 착용해 본 결과 너무 컸어요

손 크기도 크기지만 복스님이 워낙 살이 없는 분이셔서 너무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번 방문시 M 사이즈로 재구매하였습니다

집에와서 착용해보니 딱 좋더라구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의 사이즈가 두 가지 중에 애매하신 분들은

본인의 손에 살이 없으면 둘 중 작은것으로

손에 살이 좀 있다 싶으신분들은 둘 중 큰 걸로 선택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왜냐하면!!!! 니트릴장갑은 라텍스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탄성이 없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은 사용용도가 참 다양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 사용용도

자동차나 집 청소할 때나 과일,채소등을 씻고 다듬을 때

혹은 애완동물을 케어할 때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저희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도는 청소할 때에요

특히 욕실이나 베란다 청소할 때요

락스같은 제품을 사용할 때 아주 좋아요!!

고무장갑을 끼고 하자니 손에 비해 너무 커서 오히려 불편하고

그렇다고 맨손으로 하자니 락스가 피부에 좋지도 않고 

손에 묻으면 하루종일 냄새가 나잖아요

그래서 전 대청소할 때 가장 많이 쓰는 거 같아요


그리고 채소나 과일 다듬을 때고 많이 써요

저희 시부모님께서 농사를 지으시기 때문에 

밭에서 갓 캐낸 여러 농산물들을 보내주시거든요

흙이 묻어있는 채 너무 싱싱하게 배달되어 오기때문에

집에서 한번씩 꼭 다듬고 해야하거든요

채소나 농작물들 정리할 때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이 또 진가를 발휘한답니다.

채소나 농작물을 다듬을 땐 손가락이 자유로워야 하며

손끝 감촉으로 껍질도 벗기고 해야 하거든요

그럴 때 고무장갑은 너무 불편한 장갑이에요 

안 끼니만 못한....

그럴때 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을 껴주면 아주 금상첨화랍니다.

맨손에 바로 닿는것도 보호해주며 손가락이 자유롭고

손 끝 감촉까지 모두 느낄 수 있거든요!!! >.<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을 사용하기 전에는

저는 라텍스장갑을 사용해 왔어요.

라텍스장갑라텍스장갑

요건 제가 사용하다가 남은 제품이에요

사진이 잘 안나왔에요 

라텍스장갑은 주로 의료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사용용도에 의료관련이 먼저 나오네요

그 외에도 청소나 과일,채소등의 세척시 사용하라는 그림인거 같아요


라텍스장갑과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을 차이점을 비교해 볼게요

왼쪽이 라텍스장갑 오른쪽이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입니다

일단 촉감은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이 훠~얼씬 부드러워요

라텍스 장갑은 라텍스 특유의 감촉이 있잖아요~

라텍스장갑은 XS 사이즈여서 사이즈 차이가 약간 보이죠

그런데 이 사이즈 차이는 제가 여러회사의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본 결과

같은 XS 또는 S 사이즈여도 회사마다 다 크기가 다르더라구요

어느 회사꺼는 XS 가 맞고 어디는 S 가 맞고

그래서 사이즈에는 큰 의미 안두셔도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은 사이즈를 알 수 있도록

케이스 측면에 표시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라텍스 장갑라텍스 장갑 착용샷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일단 라텍스 성분으로 손에 착 감기는 맛이 있어요

대신 약간 조이는 느낌은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손에 착 감기는 기분이라 맨손으로 작업하는 느낌처럼 정말 편해요

손끝이 남는다거나(사이즈가 안맞으면 남을수도 있겠죠^^) 하지 않고 흘러 내리지도 않아요

다만 땀이 좀 차네요. ㅎㅎㅎ

참이 차기 시작하면 굉장히 답답해져요

땀이 찬 채 계속 사용하다 나중에 장갑을 벗으면

목욕탕에 다녀온 듯(오바 약간더해서^^) 손이 불어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라텍스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사용할 수 없어요

제가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이다 보니 요 라텍스장갑을 정말 많이 착용하거든요

워낙 자주 착용하고 오래 착용해서 그럴 수도 있는데

굉장히 간지럽고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사이에 물집이 잡히거나 

두드러기가 올라오기도 하고

심한경우 피부가 한겹한겹 벗겨져요

이게 시작되면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정말 괴롭거든요

라텍스장갑을 착용을 안해야 알러지반응 올라온게 좀 내려가는데

보통의 병원에서는 라텍스프리제품이 더 고가이기 때문에 잘 안시켜줘요ㅠㅠ

암튼!! 라텍스 알러지 있는 분들은 사용불가입니다!!


요건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 착용한 사진입니다.

일단 사진상으로 봐도 좀 편해 보이죠? ㅎㅎㅎ

물론 사이즈가 약간 더 커서 편한 것도 있구요

재질 자체가 탄성이 있는 재질이 아니다보니 더 편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촉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보들보들 ㅎㅎ

라텍스 프리이다 보니 전 외려 탄성이 없어서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착용해보니 요 제품도 손을 꽉 잘 잡아줘요!!

그래서 특별히 불편하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오히려 장시간 착용해도 손은 더 편할 거 같아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의 재구매의사는

100% 입니다!!!!ㅎㅎㅎㅎ

일단 저희 시아버님 때문에라도 계속 사야하구요 ㅋㅋㅋ

저희 복스님 손 사이즈에도 딱 잘 맞아서 다 사용하면 계속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라텍장갑은 손에 맞는 걸 못 찾았거든요 ;;


그래서 코스트코 커클랜드 니트릴장갑의 별점은 별이 다섯개!입니다

★★★★★

오홍홍홍홍


코스트코 커클랜드제품은 일단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자체 제작하는 제품이라고 해서 절대로 허접하거다 하지 않거든요!!

오히려 저는 더 우수한 제품이 많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커클랜드는 굉장이 규모가 큰 회사이구요^^


오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버튼~~~ 부탁드립니다^^ 

답글 달아주시면 저도 방문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