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코스트코 제품리뷰 - 생활용품편] 마미손 고무장갑

by 복스네 2020. 3. 27.

예전에 사두었던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을

드디어 언박싱 하였습니다 ㅋㅋ

그냥 저도 언박싱이란걸 해보고파서.... ㅋㅋ

사이즈가 L자만 남아있어서 L자로 들고 왔어요

저한테는 M자가 더 잘 맞겠지만

저보다 복스님께서 고무장갑 낄 일이 더 많으시니

복스님의 손 사이즈에 맞게 L자로 구입!!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 언박싱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 낱개사진


박스에는 고무장갑이 총 6개 들어있어요

팔 부분의 고무줄이 꽤 짱짱했어요

그리고 길이가 츙분히 길었구요~

전 고무장갑 길이가 짧으면

옷 소매부분이 자꾸 흘러내려서

장갑을 덮어버리더라구요


그럼 옷은 다 젖고 걸리적거리고 ㅠㅠ

일단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은

길이가 충분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아예 옷 위로 껴서 사용했어요


L사이즈라서 제 손에는 분명 꽤 큽니다

설겆이를 하다보면 손가락 남는부분이

안으로 쏙 들어가 버리더라구요 ㅎㅎㅎ

가끔 한번씩 안으로 들어간 손가락 부분은

다사 빼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했지만

일단 착용감은 매우 만족입니다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 돌기부분


장갑에 돌기가 손바닥부분뿐만 아니라

손등부분도 달려있어요

손등 부분 돌기의 주 목적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왠지 더 잘 닦이는 느낌이에요

꼭 굳이 수세미 안써도 장갑으로 닦이는 기분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은

돌기덕인지 장갑의 재질덕인지는 모르겠는데

안 미끄러워요!!

이전에 쓰던 장갑은 너무 미끄러웠어요

어디 제품이었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데....

암튼 설겆이 하면서 그릇을 몇번씩 떨어뜨리고

깨진적도 있고 그랬거든요


복스님도 사용해보고 좋다고 칭찬했어요

남자들이 물건의 차이점을 잘 못 누끼는거 아시죠?!

여기 계시는 복스님도 정말 물건의 차이점을 잘 몰라요

그런 복스님이 오~ 이거 좋다 라고 한다는 건

진짜 좋은거라는거죠 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은

저보다 복스님이 더 마음에 들어하는 아이템이에요

한 박스에 6개나 들어있으니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개인차가 있기는 하겠지만

제가 사용해보고 교체주기를 한번 살펴볼게요!!!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

재구매의사율은 100% 입니다

다 사용하고 나도 다시 이 제품으로 살 거 같아요

복스님 마음에 드는 것으로 사다 드려야

복스님이 설겆이를 하는데

만족도가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별점 별 다섯개!! 입니다

그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코스트코 마미손 고무장갑입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