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커피빈 달고나 커피]

by 복스네 2020. 4. 2.

요즘 유행하고 있는 달고나 커피!!!

집에서 만들어 보셨나요??

저는 몇번 도전했지만 실패했어요 ㅠㅠ

왜 실패하는건지 사실 이유를 모르겠는데 전 안되더라구요 흑.....

다른분들 만들어 드시는 거보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너무 먹고 싶은데 

따흑!!!! ㅠㅠ

암튼 달고나커피는 포기하고 있던차에 

며칠전 친구로부터 기쁜소식을 전해 들었어요

그것은 바로바로!!!!!!! 커피빈에서 달고나커피를 판다는 것이었지요!!

오늘은 오후출근하는 날이라 여유도 있고 해서 

출근길에 집 앞 커피빈에 방문하였습니다.

출발 전 퍼플오더로 미리 주문해 놓고 출발했어요!!

커피빈 달고나 커피퍼플오더

사이즈를 큰걸로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이즈는 한가지뿐이더라구요!! 홍홍홍


커피빈 매장에 방문하니 손님이 없어서 아마 제 음료가 바로 나왔었나봐요

음료 받는 곳에 제 달고나 커피가 덩그러니 놓여 있더라구요~

전 혹시나 해서 미리 퍼플오더로 주문해 놓았던 건데

괜한 짓을 한 느낌...

왜냐하면 직원분이 굉장히 짜증나는 표정을 하고 계셨거든요 ㅠㅠ

힝힝

이거 퍼플오더로 주문한 달고나커피 맞나요? 라고 물으니

'네'라는 한마디로 끝이네요.. 칫...

암튼 그렇게 달고나 커피를 찾아서 출근길에 올랐습니다


커피빈 달고나 커피커피빈 달고나 커피

제가 사실 커피빈은 잘 안가서 저게 무슨 사이즈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운데

스타벅스로 치자면 그란데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란데 사이즈보다는 큰 것 같고 벤티 사이즈보다는 작은 것 같은..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


위에 달고나커피가 꽤 큼직한 사이즈로 올라가 있죠??


커피빈 달고나 커피커피빈 달고나 커피커피빈 달고나 커피커피빈 달고나 커피


가까이서 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저 큰게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 

잠시 혼란에 빠집니다. ㅋㅋㅋ

그리고 퍼플오더할 때 본 음료의 색상과 너무 다른 모습에 일단 의구심이 들기 시작..

모양이야 당연히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음료의 색상이 이렇게까지 다른건 좀....흠..ㅡ.ㅡ

그렇게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보며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오!!! 음료안에 작은 달고나 덩어리가 잔뜩 들어있더라고요!!!!

빨대를 통해 달고나 조각이 막막 입안으로 들어옵니다

대박!!! 진짜 예전에 먹던 달고나맛 그대로에요!! ㅋㅋㅋ

완전 신기 ㅋㅋㅋㅋㅋㅋ

달고나도 달고 라떼도 꽤 달아요!!

결론적으로 많이 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만약 단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깜짝 놀라실 듯 싶습니다.


저는 주문할 당시에는 몰랐는데 먹고나서 나중에 찾아보니

덜 달게 주문할 수도 있는거 같아요

아마 라떼를 덜 달게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럽을 좀 뺀다던가....


암튼 매우 단 음식을 먹으면 당보충이 확 되면서 정신이 번쩍 들잖아요

제가 오늘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정신이 번쩍 났어요.

카페인보다 더 효과 직빵으로요

덕분에 오늘 근무하는 내내 매우 초롱초롱했네요 ㅎㅎ


음 일단 저의 커피빈 달고나커피 재구매의사는 60% 정도?? 입니다...

정말 피곤하거나 단게 땡길 땐 외엔 굳이 찾아 마시진 않을거 같아요 ㅎㅎ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서 ㅎㅎㅎㅎ

 

그래서 별점은 별 3개입니당~~~!!

★★★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면 안되지만 일단 종업원들때문에 별 하나는 뺐구요

(기분좋게 출근길에 들렸다가 직원들 태토에 기분이 별로였어요 ㅠㅠ)

그리고 사진상과 매우 다른 음료의 비쥬얼때문에 별하나 더 뺐습니다^^

따라서 맛은 좋았다는 거에요~~~ ㅎㅎㅎㅎㅎㅎ


집에서 달고나 커피 성공하신 분들 팁 좀 전수해주세요 ㅠㅠ


오늘도 모두들 굿밤 되시길 바라고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