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코스트코 제품리뷰 - 식품편]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by 복스네 2020. 4. 10.

오늘은 코스트코의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에 관해 소개드릴게요!!


요즘 다들 냉장고 파먹기 하고 계시지요???

저희집도.. 역시......... ㅎㅎㅎㅎㅎ

요즘 냉장고와 냉동고에 빈자리가 보이고 있답니다.

냉장고와 냉동고에 빈자리가 생기니 이렇게 밝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밝았었나.......


오늘의 냉장고 파먹기는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입니다!!!

해쉬포테이토 좋아하시나요??

제가 해쉬포테이토를 처음 접했던건 맥도날드에서 였어요.

벌써 꽤 오래전이죠?? ㅎㅎ

암튼 맥도날드에서 해쉬포테이토를 접해보고는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감자튀김의 신세계였어요.

그래서 시중에 찾아보니 작은 크기의 감자볼 같은 거는 있어도 맥도날드처럼 

패티 타입은 잘 없더라구요

그런데 코스트코에서는 패티 타입이 있길래 냉큼 집어왔어요. 물론 예전에 ;;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제가 이전에 주로 먹었던 건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였는데요

사진이 없어서 비교를 못 해드리겠네요 ㅠㅠ


매우 먹음직 스럽죠??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제품정보

원산지는 캐나다입니다. 

구입할 당시에는 제가 자세히 읽어보지 않았는데 집에와서 읽어보니

*유전자변형 옥수수 포함가능성 있음*이라고 저혀있네요 . 헉!!

그래서 포테이토인데 왠 옥수수?? 하고 찾아보니

옥수수가루가 들어가네요!!!

보통 빵을 구울 때 옥수수가루를 많이 넣더라구요.

단맛과 고소한맛을 더해준다고 하는데 

같은 이유일까요??? 음... 쿠킹에 관한 전문지식이 없으니..... 

혹시 알게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혹시 유전자변형 옥수수가 불편하신 분들은 안 드시는게 좋을 거같아요!!

다음글은 기사에서 퍼온글이에요!!

식품으로 이용되는 유전자변형생물체에 대해서는 인체유해 여부를 과학적으로 증명한 경우에만 시판이 허용되고 있다. 따라서 정부의 인체위해성심사기준을 통과한 유전자변형생물체는 인체에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1987년 유전자변형작물이 상용화된 이후 유전자변형작물을 섭취해 사고가 난 사례는 단 한 건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희는 일단 먹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계속 먹어왔기에... 앞으로도 그냥 먹기로 합니다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총 20장이 들어있습니다. 

20장.. 사실 3~4번이면 먹을 양입니다.

저희는 한번 먹을 때 기본으로 5장은 먹거든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까 프라이팬에 조리할까 하다가

역시 음식은 기름이라는 복스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프라이팬에 조리하였습니다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프라이팬에 조리

역시 기름은 옳은가 봅니다.

일단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 ㅠㅠ

감자와 기름의 조합은 하 정말.......박수가 절로....ㅎㅎ

달궈진 기름에 2분정도만 튀겨주면 된다고 하나 저는 4분정도는 튀기듯 구워주는 걸 권유드려요

어차피 반조리 식품이기에 오래 익히지 않아도 되지만

너무 빨리 빼시면 전 약간 감자가 서걱서걱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서걱서걱한 맛이 좋으신 분은 가볍게만 익히시고 

저처럼 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부드럽고 촉촉한 감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좀 더 익히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 익힌모습


복스님이 맛있게 구워 오셨네요

하인즈 토마토케찹에 찍어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확실히 기름에 좀 더 두어서 속은 굉장히 부드럽지만

나중에 느끼함이 몰려와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쩝.....


일단 맛은 있습니당~~~~

다만 전 전에 홈플러스에서 구입해서 먹었던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가 더 맛있어요

두 종류의 차이점은 홈플러스 제품에 기름이 좀 더 많더라구요 그리고 좀 더 겉바속촉에 충실해요

그래서 홈플러스 제품은 프라이팬조리는 매우 비추에요

진짜 느끼하거든요

홈플러스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는 프라이팬에!!!


따라서 저는 일단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는 

홈플러스 제품을 먼저 구입할 거 같아요

홈플러스에 없으면 코스트코 포테이토 패티(해쉬브라운/해쉬포테이토)를 

구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저의 별점은 ★★★☆ 별 세개 반입니당~~

왜냐면 저에겐 더 선호하는 대체품이 있기에!!! ^^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인거 아시죠???


그래도 일단 오늘도 냉장고 파먹기는 성공입니다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