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후기와 리뷰

[코스트코 제품리뷰 - 생활용품편] 대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

by 복스네 2020. 3. 24.

욕실에 있는 샤워기를 너무 떨어뜨렸더니 그분이 수명을 다하셨어요;;

코스트코를 방문한 김에 샤워기도 하나 데려가기로 하고 살펴보기 시작

일단 화장실, 욕실쪽에서 유명한 대림배쓰 제품이 두종류 있었어요.

하나는 필터형 제품이었고 하나는 제가 구매한 아쿠아스트림샤워기였습니다.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아쿠아 스트림 샤워기


코스트코 드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의 헤드는 지름이 11센치미터입니다.

꽤 큰 크기에요. 사용하다보면 지름이 큰 게 좋죠.

샤워기 호스는 2미터에요 역시 꽤 긴 길이입니다.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샤워기 사용방법과 세팅종류안내문


설치방법이 자세히 쓰여있어요. 물나오는 종류는 총 6가지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음.. 물줄기 종류는 아마도 사용하는 것만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그림으로 봐선 느낌이 덜하여 아랫부분에 사진으로 첨부해서 보여드릴게요!!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아이폰8과 크기 비교해보기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아이폰8과 크기 비교해보기

아이폰8과 비교사진입니다. 

꽤 크죠???? ㅎㅎㅎ

무게는 굉장히 가벼웠어요!!

여자가 쓰기에는 딱 좋을듯해요.

전에 사용하던 샤워기는 저한테는 좀 무거웠거든요. 그래서 더 자주 떨어뜨렸을까요??

암튼 무게도 만족!!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포장제거후


새제품이라 엄청 윤이나죠? 괜히 기분좋음

샤워기 교체하실 때 저 헤드 아래부분에 껴있는 반투명 고무줄은 절대 빼시면 안돼요!!

고무줄 있는 그대로 호스와 연결하셔야 합니다.

저희집 복스님께서 처음 연결시 저 고무줄을 빼고 하셨거든요

물 틀었더니 호스와 헤드의 연결부위로 물이... 물이...... 허걱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연결된 모습


코스트코 대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 손잡이에는 절수버튼이 있어요.

저는 보통 셔워기를 홀더에 꽂아놓고 쓰기때문에 저한테는 그닥 유용한 버튼은 아니었어요.

복스님은 어떠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새제품이라 블링블링~~~ 욕실이 환해지는 기분 ㅎㅎㅎ 그저 기분 ㅎㅎㅎ


코스트코 대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는 지름 뿐 아니라 손잡이 크기도 제법 있어서 

홀더에 꽂았을 때 맞는지 길이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로 재어보니 30센치미터가 조금 안되었어요.

28~29정도??

저희는 아무생각없이 구매해서 포장까지 다 뜯고 다 교체 한 후에나 알았네요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샤워기 홀더에 꽂았을 때의 높이


홀더에 꽂았더니 저렇게 천장에 닿았.......

어머 사진찍을 땐 몰랐는데 환풍기 커버 좀 씻어야 겠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드럽다 윽

암튼 저흰 완전히 꽂아지지 않고 저렇게 약간 걸쳐지는 느낌으로 걸려요.

저희집이 천장고가 낮은 집이기도 해서 샤워기 홀더의 위치가 저렇게 밖에 안되었나봐요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은 없었어요

코스트코 대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가 무거웠다면 홀더에 걸려있지 못했을 거 같아요

헤드가 가볍지 않았다면..... 저는 홀더에 꽂아서 샤워는 못했었겠죠 ㅠㅠ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이제 샤워기 물줄기를 보여드릴게요.

나름 잘 찍혔다고 생각하는데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물줄기 1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물줄기2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물줄기3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물줄기4

코스트코 아쿠아스트림 샤워기물줄기5


 잘 보이시나용?? 사진이 왜 5장밖에 없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하나는 어디로 사라진건지....

저는 4번째 물줄기가 젤 좋더라구요.

물줄기가 게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의 물줄기는 욕실 청소할 때 매우 유용할 거 같아요!!

높은 수압으로 쫘~~악 쏴줘야 할 때가 있잖아요.

그 시원함... 이제 시원하게 욕실 청소 가능하겠어요!!


코스트코 대림배쓰플랜 아쿠아스트림 샤워기 대략 10일정도 사용해 본결과 저는 만족 스럽습니다!!

물줄기도 좋고 헤드 지름이 커서 한번에 많은 부위로 쏟아 주는 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가벼운건 정말 맘에 들고요

큰 차이는 아니겠지만 왠지 머리감고 샤워하는 시간이 단축된 기분..ㅋㅋㅋㅋ

그냥 기분일수도 있지만요 헤헤


저는 80%만족입니다.

일단 저희집 욕실 길이에 맞지않아서 10% 뺐구요 ㅋㅋ 

호스길이도 너무 길어서 두번째 홀더에 꽂으면 욕조에 끌려요 ㅜㅜ

나머지 10%는 불필요하게 많은 물줄기 종류때문에 뺐습니당!!

6가지는 좀 과한거 같아요. 

내구성에 문제가 있을까 의구심도 들구요.

재구매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더 써보고 생각해봐야 할것 같아요

별은 3개 반!! 으로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의 글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댓글